News/News

'신티크 프로 27' 제품 보증 기간 2년으로 연장

Wacom 2023. 1. 2. 07:00

'신티크 프로 27' 제품 보증 기간 2년으로 연장

 

 

신티크 프로 27를 구매하셨거나, 앞으로 구매 계획이 있는 와콤 팬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와콤이 신티크 프로 27의 제품 보증 기간을 1년 추가 연장하고, 총 2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제품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오는 630일(금)까지 신제품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 27’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모든 신티크 프로 27 구매자들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증 기간 1년에 추가 1년의 연장 서비스를 통해, 총 2년간 무상으로 신티크 프로 27 수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어요. 6월 30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은 물론이고, 10월 신티크 프로 27 출시 후 지금까지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번 혜택은 온오프라인 공식 구매처에서 신티크 프로 27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자동 적용되는데요, 별도의 신청 절차를 거칠 필요 없기 때문에 편하게 연장된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지난 10월 출시된 신티크 프로 27는 현존하는 액정타블렛 중 가장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며, 웹툰, 애니메이션, 3D 모델링, VR 등 다양한 창작자들에게 적합한 프로페셔널 액정타블렛입니다. 이번에 1년의 보증 기간 연장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어요.

 

제품 보증 기간에 대해 궁금한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제품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내역을 통해서만 인증됩니다. 단, 해외 구매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한 경우, 사용자 혹은 외부 업체에 의해 기기가 파손된 경우에는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펜, 케이블 등 액세서리는 연장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프르모션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콤의 특징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직영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전국 와콤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AS 접수, 제품 관련 테스트, 배송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국내 타블렛 업계에서 이런 프리미엄 서비스는 와콤 타블렛이 독보적입니다. 특히 신속한 문의 응대, 방문 상담을 통한 직접 수리, 택배 수령 수리 서비스 등 장기간 사용하는 와콤 타블렛 제품의 특성을 보장하고 있지요.

 

이번에는 프리미엄 모델의 무상 보증 기간을 연장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와콤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앞으로도 와콤은 고객 만족들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신티크 프로 27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