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고객센터 안내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고객센터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감염 및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잠정적으로 운영을 중단하며, 내방이 불가능합니다. 운영 중단 기간 동안 제품 수리 및 수령은 택배로만 가능하며 제한된 인원만 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리 기간이 매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근무를 하고 있으므로 고객지원팀 / 080-800-1231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접수 및 관련 문의는 한국와콤 홈페이지의 채팅 및 이메일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지원팀의 근무 시간은 잠정적으로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로 조정됩니다.
한국와콤 고객센터는 타블렛 업계 유일하게 한국 지사에서 직접 AS 수리 및 직영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AS 수리 및 제품 문의를 원하는 고객들이 와콤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상담, 택배 접수 등을 통하면 고객지원 팀에서 제품의 결함 및 문제점 등 고객 문의사항을 직접 응대하고 신속하게 제품을 수리하는 등 한층 더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자랑합니다.
또, 와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통해 와콤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왼쪽에 뜨는 '실시간 채팅' 아이콘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수년 간 사용하는 타블렛 제품에는 특히 제품 수리와 문의가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제품력 뿐 아니라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유저들의 편의성 역시 강화했습니다.
와콤 고객센터와 같이 있는 쇼룸도 더욱 넓어진 공간에서 와콤 전 제품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뱀부 슬레이트, 인튜어스, 신티크 프로 등 와콤의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만화책을 볼 수 있는 북카페, 안마의자, 커피 등 음료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링크 바로가기 (전화번호: 080-800-1231)
<와콤 고객센터 위치 안내>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 센터 상암센터 12층
* 전화번호: 080-800-1231
* 운영 시간: 월~금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방문 접수는 월~금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 주차 안내: 1시간 무료
지금도 내방 불가인가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예방을 위해 아직 운영 중단 중이며, 코로나 상황이 더 호전된 이후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그때까지 문의사항은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화면 왼쪽에 뜨는 실시간 채팅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부탁드리고요, 오픈 시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까 기기등록에 관련된걸 여쭤봤었는데 이메일로 기기 시리얼코드 보내달라하셔서 보내드렸는데 아직까지도 답장이 없고 등록해보려고 입력을 해봐도 계속 전과 같은 화면만 뜨네요... 언제쯤 답장이 오는지 알 수 있을까요?
내방 수리 언제쯤부터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아직은 재오픈 일정이 예정되어 있지 않은데요, 오픈 시 다시 공지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체 usb선 연결 하는 곳이 고장 났는데 수리가능 기간이 몇일정도 걸리나요
학교 과제를 해야 하는데 방문도 안된다고 하고 많이 급합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주셔야 자세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나서 어제 물건이 도착했는데 오늘 판에 스크래치가 심하게 났어요ㅜㅜㅜ 판만 교체가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도 내방불가일까요? 제품 수리를 맡기고 싶으면 어느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아직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예방을 위해 운영이 중단된 상태인데요.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하시면 A/S 절차나 방법 등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고객센터들도 내방해서 제품 체험 불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제품 체험은 가까운 와콤스토어 매장에 방문하셔도 가능하시고요, 고객센터 이용까지 함께 원하시는 거라면 먼저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와콤스토어 매장 안내는 다음 URL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bit.ly/2GWBoY8
고객센터 링크를 비롯한 와콤 사이트 전체가 이상하게 바뀌었는데, 혹시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를 드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실시간 채팅은 https://www.wacom.com/ko-kr 와콤 공식 홈페이지 좌측의 '실시간 채팅'을 이용하시면 되며,
https://wacom.com/ko-kr/contact 온라인 지원신청 중 '기술 지원에 문의'를 이용하시면 메일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드릴게 있어 윗댓글의 남겨주신 링크에 들어가봤는데 연결이 안되고 해당 게시글의 사이트처럼 나오지 않습니다.
실시간채팅으로 문의드릴려고 했는데 링크확인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현재 저희가 확인할 때는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으며, 해당 URL도 제대로 접속이 되고 있어서요.
혹시 네이버에서 '한국와콤' 검색 후 나오는 웹페이지 주소로 접속하셔도 실시간 채팅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실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tz630드라이브를 깔면 오콤타블렛등록정보에 펜정보가 안떠 펜사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ptz430드라이브를 깔면 펜정보가 나와 사용이 되는데 630만 펜정보가 없습니다.여러번 깔아도 같은데 방법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주셔야 자세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애플 M1 맥북 에어에도 와콤원 사용가능한가요? 인텔 사용 안 하고 애플 M1칩 사용하는 M1 맥북에어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주셔야 자세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씬티크컴패니언2 밧데리 교체비용 문의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콤원을 개봉했는데요. 보라색 세로선이 화면에 나옵니다. 어떻게 없앨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한국와콤입니다. 해당 내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와콤 고객센터(080-800-1231) 또는 와콤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신청( https://wacom.com/ko-kr/contact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